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에공이’에요. 제가 누구냐고요? 바로 에듀윌 합격앱의 새로운 주인장 되시겠습니다. 제 친구들은 저희 집에 ‘합격의 맥()’이 흐른다고 자주 놀러 오곤 하는데요~! 여러분도 제가 사는 이곳을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새롭게 돌아온 에듀윌 ‘합격앱’

 

에듀윌의 대표 애플리케이션 ‘합격앱’이 더욱 편리하고, 새로워져서 돌아왔습니다.(웰컴 백~~~!) 에듀윌 ‘합격앱’은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유·무료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수강 필수앱으로 강의 수강에 최적화된 기능과 편의성이라는 강점을 지녔는데요.

 

에듀윌 합격앱은 그동안 스마트폰, 태플릿 PC 등 휴대기기에 로그인만 하면 바로 강의 수강을 할 수 있어 학습자들의 학습 효율을 크게 높인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합격앱은 업계최초로 700여 개의 무료특강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를 추가했답니다. (++ 굿굿~ 베리굿~)

 

 

 

+기승전 ‘편의’에 고객을 더하다

 

합격앱의 변화를 한마디로 정의하면 ‘고객 편의’입니다. 에듀윌 합격앱은 회원들이 애플리케이션 속 여러 서비스에 곧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오픈형 합격앱으로 진화했죠. (그게 뭐지?)

 

구체적으로 설명해보면 회원 중심으로 변화된 UI(User Interface)는 수많은 콘텐츠의 바닷속에 사용자가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 700여 개의 무료 강의를 탑재하면서 합격앱은 회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하나의 학습 놀이터가 됐죠.

 

회원들의 작은 불편도 줄이자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목적입니다. 그 결과, 원하는 강좌를 찜해두고 자투리 시간에 볼 수 있는 ‘찜강좌’ 기능과 듣던 강의를 계속해서 이어보는 ‘이어보기’ 기능, 강좌별 수강 현황을 체크하는 ‘수강계획 세우기’, 구간반복·배속·북마크·화면·잠금 기능을 개선한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등이 추가됐어요.

 

 

 

+합격앱의 새로운 캐릭터 에공이

 

디자인도 한층 더 산뜻해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앱을 실행하자마자 등장하는 깜찍한 캐릭터 ‘에공이(에듀윌에서 공부하는 아이)’는 합격앱의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듭니다. 에공이는 각 페이지에 깜짝 등장하여 다양한 표정을 뽐낸다. 새롭게 디자인한 에공이의 등장으로 합격앱의 분위기가 보다 더 밝아졌다는 평이죠.

 

에듀윌 합격앱은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해나갈 예정이랍니다. 모바일TF팀 고광호 부장은 “회원분들께서 에듀윌의 우수한 강의를 모바일로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더 세심하게 반영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