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리서치 조사 결과 선호도, 인지도, 고려의향도 3관왕 차지

에듀윌이 ‘교육기업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유수의 경쟁사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박~~~) 압도적인 결과로 다시 한 번 입증한 기업의 강력한 영향력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인데요. 2위와 큰 격차로 1위를 제패한 에듀윌은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타기업과 비교불가한 독보적인 위상을 다시금 보여줬습니다.

 

특히 이번 조사는 공신력을 갖춘 국내 대표 여론조사 기관에서 경쟁이 치열한 자격증·공무원 교육기업 부문에 최강자로 뽑혔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결과로 에듀윌은 종합교육기업 브랜드 파워를 지켜내고,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을 수치적으로도 완벽하게 증명해냈습니다.

 

 

 

 에듀윌, 교육기업 브랜드 선호도·인지도 1

 

에듀윌이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선호도, 인지도, 향후 고려 의향도 조사’에서 가뿐히 3관왕에 올랐습니다. 이는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지난 8 20일부터 25일까지 전국의 20~50대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입니다.

 

세부사항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는 ‘에듀윌’이 선호도 57.0% 2위와 4.2배의 격차를 벌이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인지도 역시 61.1%(복수응답) 1위에 올랐습니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의 경우에는 68.3%의 선호도를 기록해 2위와 무려 7.0배의 격차를 기록했으며, 인지도는 75.7%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밖에, 주택관리사나 직업상담사, 전기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전문 자격증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전문 자격증 시험 전문 교육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도 최선호 브랜드로 ‘에듀윌’을 꼽았습니다.

 

 

 

 

잠재 고객 의견 반영된 향후 고려 의향도까지 우뚝

선호도와 인지도 결과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에서부터 비롯된 것으로 보입니다. 향후 에듀윌을 이용할 의향이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서도 에듀윌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수강생 만족도 1위에 빛나는 에듀윌의 믿음직한 커리큘럼과 교수진, 사회 공헌을 게을리 하지 않는 따뜻한 기업문화가 잠재 고객의 신뢰까지 얻게 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오늘날 브랜드는 기업의 가치를 상징하는 지표입니다. 소비자는 브랜드 자체를 구매하는 브랜드 지향적 경향이 있어, 기업으로서는 브랜드 가치가 곧 기업의 가치로 이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은 지속적인 성장으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스스로 입증하고 있는데, 미래를 위한 앞선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투자도 아끼지 않고 있죠.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보답할 것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1992년 창립이래 오로지 고객만족을 향해 달려온 에듀윌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분들이 직접 인정해주신 것 같아 대단히 감사하다”며 “여기에 만족해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 에듀윌은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기업교육, 직영학원 운영, 종합출판 등 그 영역을 확장해 가며 국내 최고의 종합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 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전 국민의 평생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식발전소를 통해 다양한 양질의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위해 학습관리 시스템(LMS)에 고객관계관리 시스템(CRM)을 접목한 EDUWILL LMS를 개발하고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을 통해 기술혁신을 이뤄냈습니다. 그 결과 동종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7월에는 교육지원을 통한 청소년 범죄 예방의 공로를 인정받아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정부기관상 9관왕의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