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공무원 최우선 보카가 도착했습니다!
“에듀윌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한정판이 부산에 왔다고예~?” 에듀윌이 전국의 공무원 수험생을 찾았습니다. 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과목인 영어! 그중에서도 어휘와 숙어는 시험의 당락을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매우 중요한 영역인데요.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보다 많은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 배포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4월 28일! 부산에서 이벤트가 시작됐죠. 열기는 매우 뜨거웠습니다. 준비했던 1,500권이 금세 동이 났고, 이벤트가 마감이 된 후에도 혹시나 하는 수험생들의 발길로 한동안 북적였죠.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1위에 빛나는 에듀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부산 이벤트 현장을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하늘에는 ‘드론’까지? 떴다! 에듀윌
에듀윌은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을 4월 21일 사전예약을 통해 온라인 배포한 데 이어 4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부산 부전시립도서관 건너편 궁리마루에서 1차 현장배포를 진행했습니다. 여기에 교재만으로 학습이 힘든 수험생들을 위한 추가혜택으로 해설강의와 해설자료를 제공했죠. 부산에서 시작된 1차 현장배포는 수많은 인파로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부산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포착하기 위해 공중에 띄운 최신 항공 촬영 장비 드론에는 폭발적이었던 그날의 반응이 잘 담겼습니다. 행사가 진행되기 전부터 배포 장소 앞으로 500여미터의 긴 대기열이 형성됐으며, 1시간 이상 차례를 기다리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죠.


이날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마케팅팀 강주희 사원은 “에듀윌에 관한 수험생분들의 믿음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었다. 사전예약에서 미리 체감할 수 있었던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의 인기가 현장에서도 느껴져 뿌듯했다”며 “계속해서 실시될 전국 현장배포에서도 많은 수험생 분들의 호응이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전예약에서부터 뜨거운 인기 ‘예고’
현장의 뜨거운 인기는 이미 사전예약에서부터 예고되어 있었습니다. 4월 21일 진행된 3,000권 사전예약 온라인 배포는 오후 8시 무료증정 이벤트가 시작되자 마자 20분여 만에 이벤트가 완료되며 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죠.


에듀윌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의 완판 행진은 지난해 12월 최우선 보카/이디엄이 대중에 처음 선보여졌을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때 진행한 선착순 100명 무료증정 이벤트에 0.18초 마감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죠. 이번 사전예약에 성공한 수험생들은 에듀윌 게시판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며 영어 과목이 가장 부담스러웠는데 도움을 주신만큼 영어 실력을 올려 보답하고 싶다’라고 감사의 글을 올리기도 했답니다.


한편, 에듀윌의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 현장배포는 5월까지 전국을 돌며 진행되고, 차수별 현장배포 지역은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사전 예약은 에듀윌 홈페이지(www.eduwill.net)을 통해 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