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취임
에듀윌이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고 제2의 도약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에듀윌은 5 3일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는데요.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는 1963년 태어나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ROTC 24기로 임관했습니다. 이후 1988년 제일기획에 입사하여 광고기획, 인사, 사업부 지원팀장, 부문 지원담당 총괄디렉터로 25년간 활동하였으며, 2013부터 2014년까지 2년간 주식회사 진안홍삼의 사장을 역임하셨지요.

 

이후 2015년부터는 에듀윌 경영지원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겨, 경영기획과 인사, 재무, 총무, 광고홍보 업무 등을 총괄했습니다. 특히,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는 제일기획 광고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30여년간 광고,마케팅 분야 기획전문가로 활동했기에 앞으로 에듀윌의 성장에 새로운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은 에듀윌의 새로운 교육센터인 에듀윌 E스퀘어에서 열렸습니다. 취임식에는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를 비롯 남영택 본부장, 김윤희 본부장, 이광원 본부장, 김유석 본부장과 에듀윌 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취임식은 신임 대표이사의 약력 소개와 취임사, 사기(社旗) 전달식,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회자가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를 소개하자, 에듀윌 임직원은 기립박수로 신임 대표이사를 맞이했습니다. 정 대표는 에듀윌 임직원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성원에 보답했습니다.

 

이어 진행된 취임사에서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는 “우리 에듀윌은 지난 25년 동안 수많은 시련에도 좌절하지 않았고 끊임없는 도전을 극복하면서 지금 여기까지 왔습니다”라며 “그렇지만 무릇 기업은 잘 하는 일에만 안주해서는 안 되고,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고 혁신해야만 생존을 담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에듀윌에서 고객의 최대만족을 이끌면서, 사회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선두 교육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에듀윌은 정학동 신임 대표이사 체제 아래 각 사업부별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최근 IE(IT Excellence)본부 김유석 본부장과 CM(Contents Marketing)본부 이광원 본부장 등 2명의 신규 임원을 영입하는 인사를 단행하는 등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펼치고 있습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사회사업가최형묵 에듀윌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교육계의 대한민국의 대표기업이 되어 주십시요
    2019.04.03 08:5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