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26일 에듀윌 비전홀에서는 ‘마케팅 리스타트 시리즈 일곱 번째 특강’이 진행됐습니다. 열린 비즈랩 안병민 대표가 강사로 나선 이번 교육은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실행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어 진행됐습니다. 안병민 대표는 스토리가 곧 브랜드인 시대로 도래했다고 설명했답니다.

 

안병민 대표는 “광고의 홍수 시대다. 너무나도 많은 광고 때문에 소비자의 머리는 이미 포화상태”라며 “스토리텔링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기억되기 위해,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기 위해, 우리 고객들에게 우리의 이야기를 해야한다”라고 강조했죠.

 

단순한 팩트로는 고객에게 어필하기는 힘이 듭니다. 이제 파워브랜드의 여부는 스토리에 달려있는 것이죠. 안병민 대표는 “비즈니스 스토리텔링은 브랜딩뿐만 아니라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지식을 전달하는데에까지 영향을 미친다. 이는 우리가 주변 사람들과 서로의 이야기를 하다가 금세 친근해지는 것과 같은 원리”라고 말했답니다.

 

한편, <마케팅 리스타트 특강 시즌 1>은 지난 9월 진행된 사내 마케팅 교육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6회의 연속 시리즈로 마련됐습니다.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하여 새로운 시각을 길러보자는 취지에서 진행된 이번 시즌 1은 에듀윌러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성료되었으며 향후 시즌 2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아윌비백~~~~~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