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12월 7일 정오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 앞은 어떤 일 때문인지, 삼삼오오 모인 사람들의 행렬로 시끌벅적했습니다. 버스 두 대가 잇달아 도착하고 ‘에듀윌 합격자 모임’ 탑승을 알리는 안내 멘트가 전달되자 ‘꺄르르’ 웃으며 대기하던 사람들은 하나둘 버스에 탑승하기 시작했죠. 유쾌함을 가득 실은 부산발 서울행 에듀윌 합격버스는 그렇게 출발을 알렸습니다. 








‘열정’의 부산 서면학원 합격자들

‘2016 에듀윌 합격자 모임’ 왔어요!


지난 2015년 11월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을 그랜드 오픈한 이래 2016년 첫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배출됐습니다. 1년여의 수고 끝에 당당히 합격자란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 부산 서면학원 합격자들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6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채비를 했죠 


5시간의 긴 여정에도 부산의 합격자들을 태운 버스는 도착하는 내내 시끌벅적했는데요. 합격자들은 서로 공부 방법과 향후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길고 긴 이야기꽃을 피웠습니다. 합격자들을 태운 버스가 드디어 행사 장소에 도착하고, 합격을 축하하는 도열 행렬이 합격자들을 반겼습니다. 에듀윌러들이 ‘합격을 축하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이들을 맞이하자, 합격자들도 함박미소를 머금으며 ‘감사하다’라고 거듭 화답했죠.


행사가 시작되자 부산 서면학원 합격자들은 함께 공부한 학우 그리고 인터넷 강의를 통해 만난 교수님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자리를 즐겼습니다. 인터넷으로 본 교수진을 직접 본 몇몇 합격자들은 “교수님 참말로 반갑습니데이”를 연발하며 숨겨왔던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죠. 




합격자들 & 부산 서면학원 임직원,

모두가 행복했던 그날의 추억!


이날 모임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합격자 모임 임원진들의 인사. 보무도 당당하게 800여 합격자자들에게 부산의 열정을 알린 부산 경상지역 합격자 김성재 씨는 행사장에 도착한 부산 경상지역 합격자들을 모두 기립하게 만드는 패기로 장내를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열정적인 부산의 기운을 받아 합격의 기쁨을 누린 이들, 즐길 때도 열정적이었던 이들의 첫 상경은 기쁨과 행복으로 넘실거렸죠.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 김영민 사원은 “합격이라는 두 글자가 함께라는 단어로 변한 날이었다”며 “행사가 끝난 후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에듀윌을 정말 잘 선택했다고 말씀하시는 합격자분들의 이야기도 들었다. 이번 합격자 모임 참가를 통해 저 또한 에듀윌러라는 자부심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답니다.

 

합격의 기쁨을 가득 실은 부산발 합격버스. 행복 에너지 꽉 채운 에듀윌 합격버스는 올해도 운행 예정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