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러 여러분~
벌써 잔인한 4월이 지나가고 푸르른 5월이 코 앞에 다가왔군요.
개나리 노오랗게 아름다웠던 초봄이 가고 이젠 푸르름이 짙어지는 말봄쯤 되는 것 같아요~

지난 한 달 다들 어떻게 지내셨나요?
에듀윌러의 4월 달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릴게요~!

 

때는 바야흐로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영화가 한국에 상륙했던 그 즈음 불타는 금요일이었습니다.
특별한 문화행사 '가족과 함께하는 에듀윌 무비데이'가 신촌 메가박스에서 4월 11일 저녁 7시 20분에 열렸는데요.

에듀윌러들의 가족들 지인들과 함께 해서 더욱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영화만큼이나 즐거웠던 에듀윌러 힐링타임! 무비데이의 매력 뽀인트 3가지 짚어봅니다.



무비데이로 행복했던 4월의 추억~ 가족들 앞에서 이 날 만큼은 캡틴 아메리카처럼 멋졌을거에요~^^



에듀윌은 여러분의 합격을 응원합니다!(말로만? 아니죠~! 직접 나가보았습니다!)

4월에는 13일 일요일 검정고시 시험장과 19일 9급 공무원 시험장 응원을 다녀왔는데요.
9급 공무원 응원은 잠신 중, 고등학교를 포함해 17곳의 시험장에서 82명의 에듀윌러가 응원에 나섰고요,
검정고시 응원은 목일 중학교를 포함해 11곳의 시험장에서 57명의 에듀윌러 분들이 수고해주셨어요.

그 후끈했던 응원 현장을 여러분께 비교~해서 보여드립니다.

 

여러분의 합격을 응원하러 에듀윌러들이 토요일 이른 7시에 여러분보다 먼저 시험장에 도착했습니다.
멀리서도 응원 메시지가 보이도록 현수막도 걸고, 시험 전에 보시라고 요약노트집도 전해드렸어요. 

시험 치루신 여러분 좋은 결과 있으시면, 에듀윌러들 응원 덕도 쪼~금 있는걸로 해주시면 안될까횽?^^

  


지난 23일 나주시 노인복지관(관장 양요섭 신부)에게 에듀윌 '사랑의 쌀'이 전달되었습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이 달로 40회를 맞았는데요.

이번 쌀 나눔의 주인공은 지난 '제 1회 복지관 감사의 사연수기 공모전에서 

가장 많은 복지관 감사글이 접수된 나주시 노인복지관입니다. ^^
서산시장애인복지관, 부산시사직종합사회복지에 이은 세번째 기증기관이 되었는데요.
이 기관에는 쌀 100포대와 함께 에듀윌< 인재경영> 1년 구독권이 선물로 증정됩니다.


특별히 이번 공연, 볼거리가 참 많았어요. 

매직풍선쇼~ 그리고 샌드아트까지 어르신을 위한 문화 기부행사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하는 '기부여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거든요.

사랑의 쌀은 나주시 노인복지관을 통해 결식아동, 무의탁 노인, 노숙자, 실직자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여집니다.

이 날은 사랑의 쌀 증정행사와 더불어 매직풍선과 샌드아트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에듀윌이 후원한 '중소기업과 예술단체가 함께하는 기부여행'은 

기업과 정부 그리고 문화예술단체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문화나눔행사입니다.


[사랑의 쌀 나눔 신청 안내]

5월에도 사랑의 쌀 나눔은 쭈욱~ 이어집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해 올해 4년째 이어지는 '사랑의 쌀' 다음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좋은 일이 많았던 4월, 벚꽃도 지고 이제 5월, 잎새가 제법 푸르른데요,  
지는 봄을 아쉬워 하기보다 지금 이 순간을 한껏 즐기는 에듀윌러가 되길 바랍니다~ 행복합시다~^^

에듀윌러 소식 영상으로도 보내드립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