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에서는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며 사랑을 나누고자 지난 24일 노원구청에 '사랑의 쌀' 100포를 기증했습니다.

 

에듀윌, 노원구청에 '사랑의 쌀' 100포 기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24일 노원구청에 ‘사랑의 쌀’ 100포를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노원구청 김용강 생활복지과장과 최한용 생활복지과 서비스연계 팀장, 임한수 에듀윌 이사, 김용태 에듀윌 노원학원 원장이 참여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총 100포의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쌀’ 기증식은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이며, 연중 나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100포의 쌀이 각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1월에는 ‘100% 합격 100% 사랑 대축제’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에듀윌 회원들의 이름으로 ‘사랑의 쌀’ 100포를 구로구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했다. 기업차원에서 이뤄지는 나눔 활동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으로 확대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달에는 에듀윌 노원학원의 지역사회공헌을 테마로 진행되었다.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은 에듀윌이 운영하는 직영학원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지난 2009년에는 에듀윌 부천학원이 ‘착한가게 100호점’으로 등록되어 연간 수입의 1%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임한수 전략기획팀 이사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 ‘사랑의 쌀’ 기증행사를 갖게 되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향후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의 사회공헌 활성화를 이끄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서울 상계동 일대 저소득층 가정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연탄 5천장을 배달한 ‘사랑의 연탄배달’을 실시한 바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