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에듀윌은 여름시즌을 맞아 장기근속자들을 위한 ‘OB모임’을 7 10일 오전 11 50분부터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개최했습니다. '함께해서 더 즐거운' OB모임의 뜨끈뜨끈한 현장 지금 바로 가볼까요?

 

에듀윌 OB모임은 ‘동고동락 운수대통’을 모토로 ‘에듀윌 속에서 생각하고, 사랑하고, 고마워하며, 즐길 수 있는 에듀윌러들의 모임’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OB는 ‘Old Boy’의 약자로 동문이나 졸업생을 의미하는 용어로 사용되고 있죠. 기업에서는 ‘전 직장에서 같이 근무했던 사람들의 모임’을 의미하나 에듀윌의 OB는 ‘Old & Best’의 약자로 장기근속자의 확대 및 친목을 다지기 위한 목적에서 지난 2011년 결성되었습니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1회씩 열리는 정기모임과 깜짝 이벤트로 마련되는 번개모임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에듀윌 OB모임 멤버들은 롯데호텔 Ccafe에서 오찬과 함께 즐겁게 담소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신입 OB멤버로 출판마케팅팀 김상민 과장, 부천학원 김수현 대리, 평생교육원 강이슬 대리, 윤장숙 교수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OB모임 후에는 양형남 대표가 OB모임 멤버들에게 한 명씩 직접 고른 선물을 증정하며, 장기근속 에듀윌러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죠.

 

양형남 대표는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신 여러분이 바로 에듀윌의 챔피언이 아닐까 싶다앞으로도 에듀윌의 지치지 않는 원동력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OB모임에서 신입 멤버가 된 출판마케팅팀 김상민 과장은 “OB모임 멤버가 되어 정말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면서 “OB모임 멤버로서 OB모임이 갖고 있는 의미와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는 직원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듀윌 OB모임 멤버들은 사내에서 직장선배로서 멘토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 한편, 직장 내 소통 강화를 위한 방안 논의 등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나갈 계획입니다.

 

어떠세요? 에듀윌 3년이면 혜택이 빵빵~ OB모임의 다음이 기대되지 않나요? 계속되는 에듀윌 소식에 귀 쫑끗~ 기울여 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