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공이산(愚公移山)’이라는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이 성어는 우공(愚公)이라는 노인이 주위 사람들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결국 산을 옮겼듯 난관을 두려워하지 않고 굳센 의지를 가지고 노력한다면 결국 성공할 수 있다는 말을 뜻하는데요. 여기 ‘우공(愚公)’의 자세로 자신만의 태산을 옮긴 또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외롭고, 힘든 나날을 보내며 한 땀, 한 땀 쌓아 올린 그들의 합격은 목표를 향한 끈기와 열정이 담겨 있기에 더욱 값지게 느껴집니다. 1 9일 ‘에듀윌 공무원 합격자 모임’이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미처 헤아릴 수 없는 합격자들의 고된 노고를 취하하는 자리인 만큼 시작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합격자들의 참여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인데요. 소통과 응원, 격려와 눈물이 넘쳤던 ‘에듀윌 공무원 합격자 모임’ 현장을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합격 이후까지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가히 에듀윌이기에 가능한 최대 규모였습니다. 에듀윌이 1 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에듀윌 공무원 합격자 모임’이 많은 합격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는데요. 이번 합격자 모임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에듀윌 수강생들을 격려하고 합격자들의 친목도모와 향후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합격자들은 시종일관 설렘과 기쁨이 교차하는 모습이었죠. 학원 수강생의 경우 행사장 입구에서 오랜만에 만난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임직원들과 부둥켜 안으며 합격의 기쁨을 나누기도 했답니다.

 

이날 합격자 모임 1부에서는 에듀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서경석 씨가 영상 편지로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행정학개론 남진우, 김종욱 교수, 행정법 김욱 교수, 사회 이종학 교수, 사회 안기선 교수, 형법/형사소송법 강기주 교수, 경찰학개론 박상규 교수, 한국사 조현수, 신형철 교수, 국어 송운학 교수, 영어 성정혜, 이솔 교수 등 에듀윌 공무원 최강 교수진들이 참석해 수험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함께 나눴습니다.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나라의 기둥이 되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공무원이 된 여러분을 이 자리에서 이렇게 만나게 되어 정말 감회가 새롭다”면서 “앞으로도 합격 그 이후까지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죠.

 

 

 

에듀윌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만찬 및 명사특강에서는 ‘세상을 바꾸는 15분’으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에 대한 강연이 뜨거운 환호 속에 진행되었는데요. 이 자리에서 김창옥 교수는 “조직에 잘 적응하기 위해서는 표정과 마인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우선”이라며 “시간은 절대적인 듯 보이나 상대적이기 때문에 순간순간을 즐겁게 생활하려 노력하다 보면, 사람과의 갈등과 문제를 보는 시각도 조금씩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광주에서 올라왔다는 김인아(29) 씨는 “수험생활을 하며 에듀윌은 내게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줬다. 합격도 감사한데, 이렇게 합격자 모임까지 챙겨주시니 에듀윌의 고객 만족 서비스에 또 한번 감동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