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日新又日新(일신우일신). 누군가 에듀윌의 성공비결을 묻는다면 나는 이렇게 답하겠다. 1992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늘 성장곡선만 그려 온 에듀윌이지만 나를 비롯해 우리 에듀윌 직원들은 모두가 지극히 평범하다. 그럼에도 에듀윌이 대한민국 교육기업 중 최고가 될 수 있었던 까닭은 지금까지 ‘일신우일신’ 해왔고 또 앞으로도 그럴 것이기 때문이다.” 

-에듀윌 CEO 양형남-

 

 

, 희망, 미래... ‘성공’을 위한 키워드!

 

에듀윌이 평생교육업계를 주도하는 최고의 교육기업이 되기까지! 성공을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줄 신간이 발간됐습니다. 신간 <취준생에서 CEO까지>는 대한민국 평생교육업계의 선두주자로 거듭난 에듀윌 양형남 대표가 말하는 성공의 비결을 담는데요. 양형남 대표는 책에서 1992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늘 성장곡선만 그려온 에듀윌이지만, 자신을 비롯해 에듀윌 직원들은 모두가 지극히 평범하다고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에듀윌이 대한민국 교육기업 중 최고가 될 수 있었던 까닭은 지금까지 날로 새롭고, 날로 새로워지려 했던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자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하죠.

 

“지금은 대한민국 최고의 위치에 있지만, 에듀윌의 출발은 참 초라했습니다. 직원은 두 명이 전부였고, 수강생은 네댓에 불과했으니 말이지요. 통신판매로 수험서도 팔았지만 첫해에는 매출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 후에도 수많은 어려움이 뒤따랐죠.

 

 

새로운 도전이야말로  ‘성공’으로 도약하는 지름길!

 

2002년을 기점으로 에듀윌의 퀀텀점프가 시작됐습니다. 온라인 환경에 맞춰 발 빠르게 대응했던 것이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된 것이죠. 양형남 대표는 그때의 희열을 지금도 잊을 수 없다고 강조합니다.

 

“상담센터로 문의가 쇄도했고, 매출이 수직적으로 뛰어 올랐죠. 그 이후에도 에듀윌은 도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국내 최초 최대 규모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 오픈,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 양질의 무료교육 제공을 위한 지식발전소 오픈 등 승승장구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결국 수많은 난관에 부닥치면서도 좌절하지 않고 마음을 다지며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죠.

 

 

신입사원부터 CEO에 이르기까지.. 사례를 통해 성공의 노하우 전해!

 

<취준생부터 CEO까지>는 사회와 직장에서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보았을 사례들을 통해 과거보다 오늘 더 성장할 나를 돌아보게 합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누구에게나 고충은 있습니다. 책은 정상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지만, 이 삶속에서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손길을 건넵니다.

 

“저는 과거의 제 모습보다 현재의 제 모습을 더 사랑합니다. 현재의 나는 과거의 나보다 분명 성장해 있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해 갈 것을 믿기 때문이죠. 이 책이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여러분에게 윤활유같은 역할을 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