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강생을 위한 에듀윌만의 합격기원 프로젝트! 공무원 D-100일 이벤트가 대방, 부평, 노원학원에서 진행됐습니다. 9급 공무원 시험이 100여 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에듀윌 학원의 분위기는 차분했지만, 수강생을 위한 에듀윌의 특급 이벤트에 모처럼 왁자지껄한 활기를 되찾았지요.

 

“수험생 여러분 성적이 팍팍~ 올라가는 행운의 팝콘 드시고 공부하세요!” 3월 22일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한 D-100 합격기원 기(氣) 충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학원에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고소한 팝콘 냄새는 수강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습니다.


“어디서 팝콘 냄새가 나나 했어요. 수업시간 내내 궁금해서 혼났다니까요. 까르르~” 수강생들은 깜짝 D-100일 이벤트에 들떠있는 모양이었습니다. 길게 늘어선 팝콘 대기줄은 깜짝 이벤트에 대한 수강생들의 열기를 짐작게 했죠. 팝콘 기계 옆에서는 합격 소원 카드를 붙이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합격을 위해 이들은 얼마나 많은 땀과 눈물을 흘렸을까요.합격 소원 카드를 적는 책상 앞에 서서 한 자, 한 자 꾹꾹 눌러 적는 이들의 모습에서는 합격을 향한 굳은 다짐이 뚝뚝 묻어 나왔습니다.

 

 

 

 


 

‘올해는 나갑시다’, ‘내년에는 팝콘을 먹지 않겠어’, ‘이번에 꼭 합격’ 수강생들은 함께 공부하는 친구들의 소원 카드를 보며 서로 격려하는 훈훈한 모습이었지요. 몇자 되지 않지만, 그 자체에서 간절함이 묻어나오는 소원. 수강생들은 잠시의 여유를 통해 100일간의 마지막 스퍼트를 약속했습니다.


합격 소원 카드를 지나 바로 옆에서는 사진촬영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처음 사진촬영을 시작했을 때에는 수강생들이 꾸미지 못했다며 부끄러워했지만 동고동락한 학원 실장님들 그리고 동기들과의 촬영을 권하자 이내 삼삼오오 짝을 이루며, 사진을 찍기 시작했지요.

 

 

 

 


학원에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한 수강생은 “팝콘부터 과일 도시락, 그리고 소원카드까지.. 100일이라는 떨리는 시간을 즐겁게 시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듀윌의 세심한 배려에 합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답니다.

 

대방학원 최진호 원장은 “수강생분들이 남은 100일 동안 더욱 힘을 내셔서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대방학원 임직원들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