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19일 토요일, 전국 시험장에서 2016년 경찰공무원 제1차 필기시험이 치러졌습니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전국의 각 시험장을 방문했죠. 새벽 어스름 사이로 하나, 둘 모인 에듀윌러들은 긴장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합격의 기운을 전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였습니다. 에듀윌러들의 활기찬 모습을 보고, 지나가는 행인들도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수험생들이 하나, 둘 시험장에 들어서기 시작했답니다.

 

 

에듀윌러들은 긴장한 수험생들에게 3분 적중노트를 건네며 “합격하세요. 에듀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험장에는 업체들의 판촉물 경쟁이 심했지만, 지나가는 수험생들에게 무작정 판촉물을 얹는 다른 경쟁업체와 달리 에듀윌러들이 직접 밝은 미소로 합격을 기원하는 모습에 수험생들도 “네! 꼭 합격하겠습니다”라며 씩씩하게 말했죠. 에듀윌의 명물, 3분 적중노트도 각 시험장에서 빠르게 동이 났습니다.

 

 시험장에 들어서는 무수한 인파 속에서 에듀윌을 발견한 수험생들은 에듀윌러들 앞에 서며, “저도 3분 적중노트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라고 직접 묻기도 했지요. 학원사업본부 임직원들과 경찰공무원 학원 수험생들의 뭉클한 재회도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했고, 꼭 합격하세요!”라는 학원 실장님들의 말에 한 수험생은 떨린 두 손을 맞잡으며 흔들었다. 에듀윌이 만들어가고 있는 생생한 합격 드라마의 현장이었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