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소방공무원 채용 절차는 필기 시험에 이어, 체력 시험과 신체/서류/인적성 검사, 마지막으로 면접 시험까지 총 4단계로 진행됩니다. 면접 합격자 중 필기, 체력, 면접 합산 점수를 기준으로 고득점 순으로 최종 선발하게 되는데요! 

 

이에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학원은 지난 5월, 2회에 걸쳐 소방 면접캠프 올소크루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올소크루는 올해 소방공무원 최종 합격을 목표로 모인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학원만의 솔루션으로 면접 고득점을 통해 최종 합격에 대비하는 소방 면접 캠프입니다. 이번 면접캠프는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각 청별 체력 시험이 치러진 이후에 설명회가 진행돼 에듀윌 수강생뿐만 아니라, 타 학원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문의가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설명회는 노량진학원 고인겸 원장과 문영미 교수가 이끌었습니다. 독한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소방 면접 프로그램과 다양한 수강 특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설명회 이후에는 1:1 개별 상담과 함께 등록이 진행됐습니다.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학원은 어떻게 면접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인 수험생을 위한 맞춤 전략을 제시해줬다 “왜 에듀윌 소방 면접캠프로 준비해야 하는지 소개하고, 수험생들에게 꼭 합격시켜 드릴 수 있다는 확신을 보여드렸다고 전했습니다.

 

소방 면접캠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면접 트렌드와 다년간의 경험 및 축적된 데이터, 그리고 실전과 동일한 모의 면접 테스트를 통해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인적성 모의검사, 스피치 및 전공 특강, 집단 및 전공 면접, 개인 인성 및 상황 면접과 실전대비 모의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필기시험 점수가 높지 않아 고민인 수험생들도 합격할 수 있도록 10년 경력의 소방 면접 전문가가 강의를 맡고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