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지난 6월, 에듀윌의 사상 첫 학원 매니저 신입 공개 채용일정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

 

4월 채용 공고를 시작으로 6월 초 진행한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 27명의 신입 공채 학원 매니저들! 본격적인 업무 투입에 앞서 회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정한 에듀윌러가 되기 위한 입문 교육을 수료했습니다.

 

에듀윌 인재육성팀은 614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신입 학원 매니저들이 에듀윌러로서 갖춰야 할 지식과 자세를 습득해 신입사원의 역할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학원 매니저 신입공채 입문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인재육성팀 김민규 파트장은 에듀윌의 이념·사업·제품 등의 이해에 바탕한 신뢰 형성, 직장인으로서의 자세와 기초 비즈니스 스킬 이해, 에듀윌러로서 비전 수립을 목표로 교육 운영 방향을 설정하고 내용을 구성했다고 전했는데요 ^^

 

신입 공채 학원 매니저는 에듀윌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한 N.E.X.T 교육으로 1주차 일정을 시작했다. 회사 및 사업에 대한 이해와 핵심 가치 및 기본 역량 함양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으며, 온라인 마케팅 기초 이해를 위한 조별 과제 활동도 진행했다. 아래는 각 조별로 제작한 홍보 영상의 일부인데요!

 

임직원을 위한 에듀윌의 다양한 복지를 짧은 컷들로 소개하기도 하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인 '동문회'의 인맥을 완성시켜줄 황금 인맥북을 인상적인 카피로 어필한 영상도 있네요 :D

 

 

 

합격부터 합격 이후 성공까지 지원하는 에듀윌의 서비스를 어필하기도 했습니다. 과제 제출을 위해 주어진 짧은 시간에도 신입 공채 학원 매니저들의 센스가 돋보였다는 평이었습니다 ^^

 

2주차에 실시된 영업 기초 교육에서는 남영택 COO와 학원사업부문 최진호 부문장의 상담 영업 기본 특강을 시작으로 공인중개사 합격 필독서 완독, 학원 현장 방문, 학원 성과 우수자 선배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원 사업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주간의 교육은 수료식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

본사 E스퀘어에서 진행된 수료식에서는 그간의 소회와 앞으로의 계획, 각오를 밝히는 자기사명서발표 시간이 마련됐습니다. 최초의 신입 공채 학원장, 25년 근속 포상 수상 등 당찬 포부들이 쏟아졌습니다. 27명의 수료생이 모두 돌아가며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 발표 시간에는 사회인으로서 본격적인 첫걸음을 앞두고 벅차오르는 감정에 눈물을 흘리는 수료생도 적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수료증 전달과 우수 교육생에 대한 시상까지 진행되며 마무리된 수료식. 이제 전국 각지의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고객의 꿈 실현을 주제로 인생의 새로운 막을 올릴 신입 공채 학원 매니저들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