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 11일 에듀윌이 2015 부산·경남 지역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습니다. 에듀윌로 하나가 된 합격자들의 모습에서는 왠지모를 끈끈함과 동지애가 느껴졌습니다. 처음이기에 더욱 뜻깊었던 이들의 달짝지근한 만남!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앞으로 부산·경남 지역 합격자들과 만남을 자주 하며 업계에 대한 동향을 파악하려 합니더.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해주는 에듀윌 덕에 더 이상 외롭지 않네예~

 

 

부산·경남 첫 합격자 모임 열려

 

9 11일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부산국제호텔 용마홀. 이곳에 특별한 손님들이 하나, 둘 자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쭈뼛쭈뼛 걸음을 뗀 것도 잠시. 이내 영상 속에서 마주하던 교수님들을 마주한 합격자들은 어제 보고 오늘 다시 만난 사람들처럼 얼싸안고 반가움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이들에게 에듀윌 합격자 모임이 갖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열정이 살아 숨 쉬는 도시 부산. 이곳에서 부산·경남 지역 2015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열렸습니다. 이번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부산, 경남 지역에서는 업계 최초로 개최되었으며,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합격생들을 격려하고 서로간의 친목도모와 향후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모임에는 부산·경남 지역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들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에듀윌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합격을 축하했습니다. 또한, 공인중개사 부산·경남 지역 임원진을 선출하는 등 장기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이날 합격자 모임에서는 그동안 영상으로만 만나던 교수님들과 부산·경남 지역 합격자들이 실제로 만나 합격의 감동을 나눴습니다. 합격자들은 이벤트 포토존에서 교수님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죠.

 

 

에듀윌 공인중개사 임선정 교수는 축사를 통해 “부산·경남 합격자분들을 직접 만나 감회가 새롭다. 합격자분들이 인적 네트워크를 잘 쌓아 나가 업계에서 인정받으시길 바란다”라며 “더불어 여기 모인 분들이 앞으로 우리 에듀윌에 힘이 되어주실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 모임을 계기로 에듀윌 합격자 선배분들이 공인중개사를 꿈꾸는 후배님들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합격자들은 에듀윌이 마련한 만찬을 즐기며 동문 합격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의 명함과 연락처를 나누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고, 임원진 선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기모임 개최에 대한 설렘을 표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부산·경남지역의 한 합격자는 “영상으로만 뵙던 교수님을 직접 뵈어 기쁨이 두 배였다”라며 “더불어 에듀윌에서 함께 공부한 부산·경남 지역 합격자들과 새로운 인맥을 쌓을 수 있어서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부산·경남 지역에서 열린 첫 합격자 모임인 만큼 김해, 창원, 진주 등 여러 지역 합격자들이 자리해 기쁨을 나눴죠.

 

 

에듀윌 남영택 이사는 “합격 후에도 공인중개사 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다”며 “업계에서 인맥을 쌓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에듀윌 부산·경남 지역 첫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갖는 의미는 크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의 합격자 모임은 매년 꾸준히 열리고 있으며, 이 밖에도 동문 산행을 진행하는 등 합격자 동문회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티 운영과 친목도모 모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편, 에듀윌은 부산에 직영 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