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 에듀윌 부울경 공인중개사 동문회 창립총회 및 신년회’가 지난 1월 22 오후 6 30분부터 9시까지 부산진구에 위치한 라온파티뷔페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에듀윌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동문회를 결성하고, 이를 기념하며 신년회를 겸해 진행되었는데요.

 

이 자리에서는 즐거운 만찬의 시간과 함께 선후배 간의 정을 나누고 활발하게 정보를 교류하기도 했습니다.  에듀윌은 지난해 9월 ‘부산·경남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부산 국제호텔에서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 1월 부울경 동문회 창립총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2016 에듀윌 부울경 공인중개사 동문회 창립총회 및 신년회’에는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과 선배 합격자들이 참석했으며, 거제와 통영 그리고 제주도에서도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참석해 자리를 더욱 뜻 깊게 했죠.

 

 또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산지부장과 사무국장 등 관련 주요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산학원 손영호 원장은 “부울경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결성하는데 에듀윌이 도움이 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에듀윌 부산학원에서도 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한 노력과 함께 부울경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합격자들간의 네트워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